• 메뉴 >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1
    ZERO미션, ZERO빙고, ZERO응모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?
    로그인 후, 이벤트 기간 중 서울시 가맹점에서 3000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업로드하시면 모든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.
  • 2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왼쪽 상단 ’메뉴-로그인-회원가입’을 통해 가능합니다.
  • 3
    제로페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.
    왼쪽 상단 ‘메뉴-로그인-아이디/비밀번호찾기’를 통해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.
  • 4
    당일 결제 영수증만 올려야 하나요?
    이벤트 기간 내 서울시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3,000원 이상의 영수증은 모두 가능합니다.
    <시즌1> 2020.07.21~2020.08.17
  • 5
    영수증 사진을 잘못 올렸어요.
    왼쪽 상단 ‘메뉴-영수증 목록’에서 해당 이미지 클릭 후 당일 건에 한해서 교체가 가능합니다.
    *예시 안내 : 7월 15일 등록 영수증은 7월 15일 23:59:59초까지 교체 가능
  • 6
    당첨이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왼쪽 상단 ‘메뉴-당첨 내역’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(검수 후 확인 가능 / 3~5일 소요)
    검수 시 부적합한 영수증이 발견될 경우 당첨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7
    당첨이 되었는데 언제 상품을 보내주시나요?
    상품은 영수증 검수 후 순차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
    영수증 검수 기간에 따라 발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  • 8
    당첨에 제한이 된다는 건 어떤 뜻인가요?
    제로 응모 – 해당 경품 당첨 취소
    제로 빙고 – 해당 경품 당첨 취소
    제로 미션 – 부적합 영수증 개수만큼 차감
  • 9
    제로페이 결제 외에 상품권 사용도 가능한가요?
    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제로페이 결제 및 제로페이를 통한 서울사랑 상품권, 온누리 상품권 결제 영수증으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.
    다만 모든 결제 수단은 서울지역 내에서 사용한 영수증만 정상적인 참여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.